■ 영문 제목 : Vitamins Market by Type (Vitamin A, Vitamin B, Vitamin C, Vitamin D, Vitamin E, Vitamin K), Source (Natural, Synthetic), Application (Personal Care Products, Food and Beverages, Healthcare Products, and Others), and Region 2024-2032 | |
![]() | ■ 상품코드 : IMARC24AUG0031 ■ 조사/발행회사 : IMARC ■ 발행일 : 2024년 7월 ■ 페이지수 : 149 ■ 작성언어 : 영문 ■ 보고서 형태 : PDF ■ 납품 방식 : E메일 (주문후 2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세계 ■ 산업 분야 : 의료 |
Single User | USD3,899 ⇒환산₩5,263,650 | 견적의뢰/주문/질문 |
Five User | USD4,899 ⇒환산₩6,613,650 | 견적의뢰/주문/질문 |
Enterprisewide | USD5,899 ⇒환산₩7,963,650 | 견적의뢰/구입/질문 |
※가격옵션 설명 - 납기는 즉일~2일소요됩니다. 3일이상 소요되는 경우는 별도표기 또는 연락드립니다. - 지불방법은 계좌이체/무통장입금 또는 카드결제입니다. |
세계의 비타민 시장 규모는 2023년에 147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앞으로 IMARC 그룹은 2024~2032년 동안 5.5%의 성장률(CAGR)을 보이며 2032년까지 시장이 24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건강 및 웰빙 인식 증가, 만성 질환 유병률 증가, 세계의 고령자 인구 증가, 비타민 결핍증 발생률 증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급증, 제품 개발의 빠른 기술 발전으로 인해 견고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시장 분석:
주요 시장 동인: 정보에 대한 접근성 향상과 공중 보건 캠페인으로 인해 건강 및 웰빙에 대한 소비자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 비타민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하는 고령자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고령자 맞춤형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비타민 결핍증의 유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영양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보충제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주요 시장 동향: 합성 성분에 대한 우려와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열망으로 인해 천연 및 유기농 비타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유전자 검사 및 생명 공학의 빠른 발전으로 각 개인의 고유한 건강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형 비타민 솔루션을 만들 수 있게 되면서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편의성과 규정 준수를 개선하기 위해 구미, 액상, 츄어블 등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리적 트렌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강력한 경제 확장,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 증가, 대중의 비타민 결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정부 조치의 도입으로 인해 이 산업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도 높은 건강 의식, 강력한 의료 인프라, 건강 보조제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비타민 산업의 주요 시장 플레이어로는 BASF SE, 블루스타 아디세오(중국 국립 블루스타(그룹) 유한공사), 파베스트-톨만 푸드 코퍼레이션, 글란비아(Glanbia Plc), 주빌란트 바르티아 그룹, 코닌클리제 DSM N.V., 스턴-위월 그루페 GmbH & Co. KG, Vertellus, Vitablend Nederland B.V., Zagro (Industria de Diseño Textil S.A.), Zhejiang Garden Biopharmaceutical Co. 등이 있습니다.
도전과 기회: 이 시장의 기업들은 지역별로 엄격한 규정과 다양한 표준으로 인해 규정 준수 및 제품 통관과 관련하여 많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의 장점과 용도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많은 소비자 교육이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타민 결핍이 흔하고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개발도상국 등 미개척 지역에서는 시장 확대의 기회가 있습니다.
비타민 시장 동향:
건강과 웰빙에 대한 인식 증가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는 건강 관련 이슈에 대한 미디어 보도 확대, 의학 연구의 발전, 정보 접근성 향상 등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합니다.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은 소비자에게 즉각적인 정보 접근성을 제공하여 비타민과 영양 보충제의 이점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수 있게 해줍니다. 2024년 초, 미국의 인터넷 사용자 수는 3억 3,110만 명으로 인터넷 보급률은 97.1%에 달했습니다. 또한 2024년 초 미국에서는 총 3억 9,600만 개의 셀룰러 모바일 연결이 활성화되었으며, 이는 전체 인구의 116.2%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건강 블로그, 온라인 포럼은 개인이 비타민의 장점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중요한 정보원이 되었습니다.
생활 습관 관련 질병의 유병률 증가
당뇨병, 비만, 심혈관 질환과 같은 생활 습관 관련 질환의 발병률이 급증하면서 비타민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미국인의 41.9%가 비만입니다. 2세에서 19세 사이의 미국 어린이와 청소년 중 약 20%가 비만이며, 이 비율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 지역에서는 25세 이상의 성인 중 약 6천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사람들은 이제 건강을 유지하고 예방 조치로 비타민을 사용하는 데 보다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산업은 사후 치료에서 예방적 건강 관리로 전환한 결과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고령자 인구 증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사람들의 식단 요구 사항이 달라지고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의 중요성이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고령자은 뼈 건강을 유지하고 인지 기능을 유지하며 만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의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B12와 D를 섭취해야 합니다. 음식 섭취량 감소, 흡수 능력 저하, 영양소 대사를 방해하는 장기적인 의학적 장애 등 다양한 변수로 인해 이 인구 집단은 결핍에 더 취약합니다. 유럽의 건강, 고령화 및 은퇴에 관한 설문조사(SHARE)에 따르면, 2020년 유럽연합의 65세 이상 성인 중 평균 2가지 이상의 만성 질환을 앓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영양 격차를 해소하고 건강한 노화를 촉진하기 위해 비타민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타민 시장 세분화:
IMARC Group은 2024-2032년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의 예측과 함께 시장 각 부문의 주요 동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보고서는 유형, 소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기준으로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별 분류: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E
비타민 K
비타민 B는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보고서는 유형에 따라 시장을 자세히 분류하고 분석했습니다. 여기에는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E, 비타민 K가 포함되며, 보고서에 따르면 비타민 B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비타민 시장 동향 및 분석에 따르면 비타민 B는 에너지 생산, 인지 기능 및 대사 과정을 포함한 다양한 신체 기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장 큰 부문을 차지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기분 개선, 심혈관 건강 지원, 빈혈 및 신경 장애와 같은 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결핍 예방에 이러한 비타민이 광범위하게 활용되면서 시장 성장에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비타민 B의 효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잘못된 식습관 및 특정 질환으로 인한 결핍증 유병률 증가와 함께 비타민 B 시장 성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공급원별 분류:
천연
합성
업계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내추럴
이 보고서에는 공급원에 따른 시장의 상세한 분류 및 분석도 제공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천연과 합성이 포함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천연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비타민 시장 예측 및 전망에 따르면 천연 비타민은 과일, 채소 및 허브와 같은 전체 식품 공급원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습니다. 천연 비타민은 가공을 최소화하고 인공 첨가물이 없는 제품을 찾는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또한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고 천연 비타민이 생체 이용률과 효능이 우수하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시장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비타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유기농 농업과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관행을 우선시하는 개인들 사이에서 채택이 증가하면서 비타민 시장 수익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용도별 분류:
퍼스널 케어 제품
식품 및 음료
헬스케어 제품
기타
이 보고서는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하고 분석했습니다. 여기에는 퍼스널 케어 제품, 식품 및 음료, 헬스케어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헬스케어 제품 부문에는 다양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식이 보조제 및 의약품 제형에 비타민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비타민 결핍 및 만성 질환과 같은 상태를 예방 및 관리하고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이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비만, 심혈관 질환(CVD), 당뇨병과 같은 생활 습관 관련 건강 문제의 유병률이 증가하면서 예방 및 치료 수단으로 비타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비타민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F&B) 부문은 일상적인 식품에 필수 비타민을 강화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일반 식단을 통해 영양 요구 사항을 편리하게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광범위한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합니다. 유제품, 시리얼, 주스, 스낵과 같은 주식에 비타민 A, D, B 복합체와 같은 비타민을 강화하면 소비자는 손쉽게 영양소 섭취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퍼스널 케어 제품 부문에는 스킨 케어, 헤어 케어, 화장품에 함유된 비타민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A, C, E와 같은 비타민은 항산화 특성과 건강한 피부, 모발, 손톱을 촉진하는 역할로 인해 높은 가치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퍼스널 케어 제품의 효능을 향상시키는 비타민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지역별 분석
북미
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일본
인도
대한민국
호주
인도네시아
기타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기타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멕시코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가장 큰 비타민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북미(미국, 캐나다), 아시아 태평양(중국, 일본, 인도, 한국, 호주, 인도네시아 등), 유럽(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러시아 등), 라틴 아메리카(브라질, 멕시코 등),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모든 주요 지역 시장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비타민의 가장 큰 지역 시장입니다.
비타민 시장 보고서 및 개요에 따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속한 경제 성장, 건강 의식의 증가, 많은 인구가 결합하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산층 인구가 증가하면서 예방적 건강 관리와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들 사이에서 비타민 결핍이 만연하면서 이러한 제품의 소비를 촉진하기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와 공중 보건 캠페인에 박차를 가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 지역의 탄탄한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산업과 이러한 제품을 더 쉽게 접근하고 저렴하게 만드는 제조 기술의 발전이 비타민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시장 조사 보고서는 또한 시장의 경쟁 환경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모든 주요 기업의 자세한 프로필도 제공되었습니다. 비타민 산업의 주요 시장 플레이어로는 BASF SE, Bluestar Adisseo (China National Bluestar (Group) Co. Ltd.), Farbest-Tallman Foods Corporation, Glanbia Plc, Jubilant Bhartia Group, Koninklijke DSM N.V., Stern-Wywiol Gruppe GmbH & Co. KG, Vertellus, Vitablend Nederland B.V., Zagro (Industria de Diseño Textil S.A.), Zhejiang Garden Biopharmaceutical Co. Ltd. 등이 있습니다.
(이는 주요 업체의 일부 목록 일 뿐이며 전체 목록은 보고서에 제공됩니다.)
상위 비타민 기업들은 시장 지위를 유지하고 강화하기 위해 몇 가지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정 건강 요구와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하는 새롭고 더 효과적인 비타민 제형을 혁신하고 개발하기 위한 연구 개발(R&D)에 대한 투자가 포함됩니다. 또한 기업들은 다양한 소비자층에 어필하기 위해 구미, 액상, 발포정 등 보다 다양한 전달 형식을 포함하도록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업체들이 유기농 제품 인증을 획득하기 위해 고품질의 천연 재료를 조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및 이커머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고 소비자 참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파트너십, 인수 합병을 통해 시장 입지를 확대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여 비타민 시장의 최근 기회와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비타민 시장 뉴스:
2023년 9월, BASF는 인간 및 동물 영양 시장을 위한 비타민, 카로티노이드, 음료 가공 폴리머, 사료 효소 및 사료 기능성 원료에 대한 제품 탄소 발자국(PCF)을 계산했습니다. PCF를 계산하는 BASF의 방법론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표준인 ISO 14067:2018에 따라 TÜV 라인란드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벤치마킹 결과, 특정 BASF 비타민 A 및 E 제품의 PCF는 해당 타사 제품의 글로벌 시장 평균 PCF보다 최소 20% 이상 더 우수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ASF의 벤치마크 평가는 ISO 14044, ISO 14067 및 온실가스 프로토콜 표준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2023년 2월, DSM-피르메니히(Koninklijke DSM N.V가 피르메니히와 합병)는 스위스 시셀른에서 로비믹스 비타민 A 생산을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2022년 11월 이 공장에서 비타민 A 생산을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생산이 재개되면 2023년 비타민 A 라인의 수명 연장 작업을 위한 가동 중단에 앞서 고객에게 동물 영양 프리믹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이 보고서의 주요 질문에 대한 답변
글로벌 비타민 시장은 지금까지 어떤 성과를 거두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어떤 성과를 거둘 것인가?
글로벌 비타민 시장의 추진요인, 제약요인, 기회는 무엇인가요?
각 추진 요인, 제약 요인, 기회가 글로벌 비타민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요?
주요 지역 시장은 무엇인가요?
가장 매력적인 비타민 시장을 대표하는 국가는 어디인가요?
유형에 따른 시장의 세분화는 무엇인가요?
비타민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유형은 무엇인가요?
원산지를 기준으로 시장을 세분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비타민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소스는 무엇입니까?
애플리케이션에 따른 시장의 세분화는 무엇인가요?
비타민 시장에서 가장 매력적인 응용 분야는 무엇입니까?
시장의 경쟁 구조는 무엇인가요?
글로벌 비타민 시장의 주요 업체 / 회사는 누구입니까?
1 머리말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비타민 시장 (2024년~2032년) :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코드 : IMARC24AUG0031)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비타민 시장 (2024년~2032년) :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